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3차재난지원금] 지급시기 지급내용은 어떻게 될까?

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그리고 3단계 격상으로

3차지원금 이야기가 나오고있습니다

맞춤형 3차 재난지원금은(맞춤형 피해 지원금)

3조원으로 예산편성이 되었다고합니다 

코로나백신등 예산이 조금 더 늘어난것이라고하는데

3차재난지원금은

언제 ? 누구에게 ? 어떻게

지급되는지 궁금해지네요 

3차재난지원금은 선별적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 

올해 2차 재난지원금을 받았던 분들에게도 지급된다고 하네요 

3차재난지원금 지급액은 2차 재난지원금 지급액과 비슷할거같습니다 

3차재난 지원금 예산인 2차때보다 많이 줄어서 약 3조원이라 

어떻게 예산을 편성할지는 조금 더 기다려 봐야할거같아요 !

1차는 전국민이 다 받았지만 2차는 3차는

선별적으로 지급되겠네요 

2차재난지원금때는 저소득층 청년

특수고용업도 다 포함이 되었는데

이번 3차때는 이분들은 제외될 확률이 높아요

뉴스를 계속 찾아보고있긴한데

이번에는 소상공인 위주로 지급될 

확률이 높아보이네요 ! 차별지급은 좋지만

편의점 같은경우는 

담배매출이 높아서 지급이 안되던데 ㅠ_ㅠ 편의점도 지급해주면 좋을거같아요

지급시기는 내년2월 설 전까지 지원금을

100%지급하겠다는 방침을 밝혔어요  

 

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-!